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고전게임] 노설치 추억의 오락실게임 1000개 모음!!!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2. 3. 13:39
    [고전게임] 노설치 추억의 오락실게임 1000개 모음!!!
    파일명용량
    마메32.zip3.9G

    이제 막 시작한 초보 업로더 입니다~

    앞으로 게임컨텐츠와 더불어 19금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호그이다] 앞으로 자주 검색해서 찾아주세요



    혁신남
    받아가요~ 오락실의 추억 ㅎㅎ
    뿌쁘쁘
    왜 안되는지요?전부 엑스로 나옴?
    예나비비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근데 조작은 어떻게...ㅜㅜ 잘 모르겠어요..
    이도도도공
    받아갑니다 ㅋㅋ 이거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시간 죽이기로 ㅋㅋ
    왓챠우
    받아갑니다요@@@@@@@
    ckstk3040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재밌게 즐기겠습니다.ㅎㅎ 혹시 여유 있으시면 쿠폰하나 주심 감사요^^
    width008
    어차피 농구게임만 하는데 그래도 야구로봇처럼 나온거랑 코 긴애로 나온거 찾아보니 그게임은 없네요 ㅋㅋㅋ
    dkhaidi1
    완전 잼나겠다..ㅎ
    개패
    다 좋은데 테크모 월드컵 98이 없네요..
    sdsssmsss
    오랜만에 추억에 빠져서 즐겁게 게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밍슈슈슈
    좋은 자료에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포인트로 받는 착한 사람입니다. 복 받으세요...
    훈쟁님
    잘 받아갑니다 추억 돋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sahe9322
    감사합니다
    사냥
    게임 데모영상만 나오는데 시작을 어떻게 하죠ㅠ
    러블보리
    잘 받아갑니다~! 쿠폰 좀 주세요.
    건기기
    추억의 게임들...ㅎㅎ 아이에게 특강 좀 해줘야겠네요...물론 금방 저보다 더 잘하겠지만 ^^ 추억을 소환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키라스라
    좋아요! GOOD~ 모든게임 다 잘 됩니다...
    넘버원엘지
    장난하냐 눌러라는거 눌러하도 게임 하나 뜨는거없고 영문버전으로 뜨는데 어디서 개수작이고 신고하기전에 포인트 다물러내라 아니면 해결법 쳐내놓던가
    아야키키
    잘되네요 코인은 숫자키 5,6 눌려보세요 치트는 게임 실행후 Tab 을 누르면 메뉴창 뜨거든요 거기에 치트라고 있음 영어번역은 알아서....
    경림이
    덕분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포티당
    즐거운 게임하게끔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권상남
    추억을 떠올리면서~~~~~
    꼬옥본다아
    추억게임 잘할께요~~~~
    hszsz
    그지다 쿠폰 좀^^
    딸기맛우유
    감사합니다
    줜준구
    받아갑니다.
    훈남공세
    안됩니다 exe 파일 손상됬다고 하고요 환불좀 부탁드릴게요.
    테랑신
    10일동안 3번 다운받았어요^^ 큐폰좀.;;
    병주고약줌
    감사합니다
    염정보
    혹시 오락실 처럼 조이스틱 가능 한가요 ?
    망딜래
    받아갑니다
    행복한늑대
    오랜만에 겜시작하는데 추억돗네요.!!
    기수장33
    감사합니다
    천사예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abcgogo
    좋아요! GOOD~
    넘버원엘지
    감사합니다
    파일따봉
    게임 많네 ~ 좋아요!
    232323
    2인용 조이스틱으로 온가족이 즐기고 잇습니다.잘되네요~
    할매1233
    받아가요~~감사히 잘할게요~
    hszsz
    미췬 개ㅞ기야 컴터가 버그먹구 난리네
    dnzlfi
    자료 감사합니다^^쿠폰주세요~
    오이김씨
    실행이 안되네요???
    테랑신
    조이스틱은 내일오지만...못참겠다...바로 다운 ㄱㄱㄱ
    주뽕2222
    감사합니다 ^^!
    탄진역에전
    잘되겠지? 잘 안되면 다시 와서 악플을 달겠다! 이만~
    배그짱짱맨
    다시 받아감 생각날때마다 다시 받아서 겜하고 지우고 ㅋㅋ
    해맑은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딸기22
    감사합니다
    대마왕113
    기대됩니다:)
    감다고구마
    게임 화면이 짜부돼서보여요;ㅠㅠ 화면 어떻게 조절해야하나요?
    으흐하하
    재밌네요 추억 돋네~! ㅋㅋ
    진월랑
    기대됩니다:)
    겨울의해
    잘 되네요 ㅎㅎ 우리 마누라가 붙잡고 않노내요 미챠 ~
    rkfsltis
    감사합니다..추억의 오락실게임
    미친기타
    윈7도 가능한가염??
    키라스라
    파일을 복사할수없어서 압축안풀리네요 실행이 안되네요 포인트 회수요
    중증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쿠폰 하나 부탁 드립니다~
    할루야
    잘 받아 갑니다.
    주성치맨
    안되는사람 본적없는데 제대로 해보세요~잘되는 게임이고 저도 심심할때마다 하고있는데 무슨 소릴하는지 모르겠네요
    윌슨가
    다운받고 게임창이 안뜨는데파일만나오고 압축을풀어도안되고 자세히좀 부탁함니다 컴.초보자용으로 부탁해요?
    세아이빠
    감사합니다
    지투호갱
    잘쓸게요 꽃놀이슬롯머신이 없어서 다시 받아가네요 ㅋㅋ
    카피로씨1
    포인모잘라 쿠폰으로 찔러요(마메 컨트럴 적응이 쉽게 안되네요 ㅎㅎ)
    호우호우호
    감사합니다
    안드리코이
    감사합니다
    태겸왕자
    감사합니다~ㅎ
    sahe9322
    윈도우 10인데 잘되네요~
    Whrmfl
    자알 받아갑니다
    hj900
    어어릴적 생각하면 ㅎㅎ 추억 돋네ㅔ요 잼있게 즐기겠습니다
    경림이
    ㄳㄳㄳㄳㄳ
    미니하니맘
    네 가능합니다 저도 윈7입니다~
    따봉
    재미있겠네요~
    kimdddsss
    오랫만에 하니재미있네요 ㅋㅋㅋ 꿀잼~~
    아이맥스33
    무조건다운 추억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우호우호
    오락실서 놀던 기억이....나네여.감사합니다
    림다요
    받아갑니다...
    ky아마존
    꿀잼~~잼나게 할게여
    테랑신
    받아갑니다
    백도
    치트 도 있나요
    xxkehd
    이거 코인을 넣는것은 어떻게 해야 해요?
    태뤼빈
    감사합니다
    저격수
    오랜만에 추억게임하게되네요 ㅋㅋ 자료 감사합니다^^
    수난
    지웠다가 다시 포인트결데 다운받아요~쿠폰좀 부탁드립니다~^^ 한해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화이팅입니다~^^
    미친기타
    올만에 추억에 잠긴다
    고양이확대범
    추억의 오락실 게임 잘 받아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닉스탕
    코인은 어케 넣어야 해요???
    후에임
    받아갑니다~
    귀여운나
    ㅋㅋㅋㅋ..컴퓨터 한동안 안켰는데..매일 키게 생겼네요.ㅋㅋㅋ..사진보니 옛날 오락실이 마니 그립네요..
    장미봉숭아
    받아갑니다~!
    세아이빠
    판매자님 게임을 실행하면 컴퓨터가 재실행되요. 왜그런지요?
    won441
    2020.8.13 윈도우10. 실행 잘 되네요.
    도깨뷔1
    감사합니다
    도룬자
    실행이 안돼요 ㅠ 환불해주세요 ㅠ
    sdsssmsss
    받아갑니다~
    mmin223
    감사합니다
    미키마우스
    윈도우10에선 안되는거에요?
    양상군
    추억 감사해요
    우리야난
    위 게임 설명 잘 보시고 하셨나요 실행파일을 잘못 실행했거나 그런부분 아니면 잘안될리가 없는데
    오잉쌤
    좋아요! GOOD~
    hj900
    추억의오락실게임..*^^*; 감사히잘~받아갑니다!!
    뽀뽀뽀양
    감사합니다
    vinu7
    기대됩니다:)
    태뤼빈
    좋은자료감사
    minyong0202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디제
    옛날에 50원넣고 게임했던게 생각나서 ㅋ 받아갑니다.
    현남이
    아 다시하니까 되네요 ㅠㅠ죄송합니다
    안녕카이
    엄청 재미있겠다! 감사합니다 ㅎㅎ
    qufro77
    받어감니다 옛추억이 떠오르내요 ㅎㅎㅎㅎㅎ
    rkfsltis
    잘 받아갑니다~
    kinpa988
    잘 받아갑니다. ...........쿠폰 부탁해요.........
    배나온곰
    처음엔안되는줄알았는데 한글로나오고 잘됩니다 안된다고 하지말고 노력좀해보자 컴맹님들아
    현규선생
    받아가용 쿠..쿠폰
    그빈양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인터노스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액션철이
    감사합니다.잘 받아가겠습니다.
    훈남의생활
    포인트로 내려받기했습니다 쿠폰좀주세요 ^^ 재밌게 게임하겠습니다 그럼 고생하십시오 꾸벅
    skynoet
    받아갑니다 쿠폰좀~
    abcgogo
    추억~~~ 좋은자료 감사요~~!
    홍랑77
    게임 받고 압축 풀고 다해서 조이랑 연결 할려니 조이가 안되네여 방법좀 부탁이요
    살만한기32
    저 윈7인데요...다운받아서 설치 다하고 압축까지 풀엇는데..겜 실행이 안되요...방법좀 알려주세요..
    넌누구3
    잼잼 꿀잼허니잼
    dksldkfjwl
    감사합니다
    마루강
    잘되네요 추억의 아랑전설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공세
    받아놓은게 없어져서 또 받아가네요^^가끔 어렸을때 부모님한테 매일 혼나고 혼나도 나이먹어도 생각나는 것은 왜 일까요^^;;;무지하게 혼나고 학생때는 버스표 아껴서 했던 추억이 새롬새롬 나네요^^왜 ? 그랬을까요^^
    여행간다
    기대됩니다:)
    이수신장군
    받아갑니다~!
    탭사자
    감사합니다
    주성치맨
    감사합니다
    치민이
    잘 받아가요
    딸기아빠71
    압축해서겜임을해야되나 없어서앞축하고있어 그래도안되면어케
    아이맥스34
    잘되네여 감사합니다~
    순진그자체
    완전 잼나요>
    26111
    받아가요.
    안드리코이
    exe파일 압축이 안풀리는데요... Windows 10 입니다.
    행하라
    받아갑니다~!
    연하지
    실행 잘 됩니다 재밌게할게요 ㅎ
    평화지킴이
    감사합니다
    gba456
    세일러문 게임 업어서 별루 에요 ㅡㅡ
    제임스카메론
    믿고 다운받습니다~~ 쿠폰주세요~~
    넘버원엘지
    쿠폰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파일이 실행이 안되네요 쿠폰 돌려 주세요 신고하기 전에요
    수현수민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와우추억에 오락실이다 ㅋㅋㅋ
    비행기44
    감사함니다 잘도네요
    로프티티
    기대됩니다:)
    말뚝이2
    진짜 이거 집에 가기전에 오락실에서 100원 정도 넣고 했을떄가 진심 꿀잼이었는데 희귀하거 좋은자료 감사드려요 쿠..폰..주세요
    혈전22
    감사합니다 잘받아갑니다~
    진궈궈궈
    감사합니다
    말뚝이2
    잘받을께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할게요 ㅎㅎ
    후에임
    압축을푸니나오네
    혼율
    골드스타 있다 햄버허하우스 같은거임 ㅋㅋ
    신미소남
    감사영ㅇㅇㅇㅇ
    천사예삐
    킹오브 95 보고 바로 다운 받습니다 감사 합니다 잼나게 하겟습니다
    물마늘
    ㄳ^^ 잼있겠네여~
    감자베기
    잘 받아가요~!!
    갱갱21
    생각날때마다 받아서 하고 지우고 다시 받아서 하고 그게 게속 반복이라 댓글을 달기 시작햇지,,댓글달기 시작한뒤로 이번이 4번째네
    어드베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허라려
    로봇레슬링2001 있나요?
    아이엠groot
    감사합니다
    졸데
    감사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추억돋네요
    할매1233
    아...진작에 찾아볼걸 그랬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hszsz
    추억이 떠 오르네요 정말 해보고 싶었던 게임인데요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인터노스22
    와와 정말 감사합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
    아이맥스34
    기대됩니다:)
    unorr
    원하는 게임이 다 들어있네요
    width008
    오 엄청난 게임들 이네요 와우 감사해여 아주 재미있게 했어욘
    세아이빠
    잘받아가요~
    대마왕113
    옛날 생각나는구만..
    태뤼빈
    감사합니다 ~
    부산메아리
    굿 잘되요 즐겜할께요
    오이김씨
    ms-gamioingore rlay 이 앱을 사용하려면 새 앱을 실행하세요 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그짱짱맨
    좋은자료 소중히 받아갑니다^^
    비행기44
    게임(킹오브더 파이터) 연속스킬조각은 자판으로 안돼나요..?
    꼬옥본다아
    다 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찐우기
    감사합니다
    소울워커
    감사합니다
    줴용
    실행이 안돼요 환불요
    유하good
    감사합니다
    카라맨
    받아갑니다
    테랑신
    감사합니다..재미나게할게요~~
    kinpa988
    전송가능한 파일이 없다고 뜨는데..
    whlwon
    없는데 응용으로다시앞축하는중인데 찾아도게임이없어
    콜라1235
    실행 안돼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